본문 바로가기
기본 정보/아이템

[아이템] 스킬 상승 스크롤 (Scroll of Alacrity)

by UltimaStory 2011. 12. 7.
개요
스킬 상승 스크롤(Scroll of Alacrity)이라는 것은 사용하면 스크롤에 쓰여있는 시간 만큼 많이 오르게 되는 스크롤 입니다.
이것은 간단히 말하면 통상적으로 0.1밖에 오르지 않는경우라도, 0.2~0.5 사이에서 랜덤하게 오르게 된다는 것입니다.
참고로 스킬 상승이 쉬워지는것이 아니기때문에, 사용해도 스킬 상승의 난이도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스킬 상승 스크롤>
이하의 그림의 스킬 상승 스크롤은 하이딩스킬입니다.
スキル上昇スクロール(Scroll of Alacrity)


종류
스킬 상승 스크롤의 종류는 존재하는 스킬의 종류만큼 있습니다.
또 효과시간은 현재 15분정까지만 입니다.

입수방법
스킬 상승 스크롤은 사랑의 양초 퀘스트에 관련하여 브리타니아의 Compassion、Justice、Sacrifice의 신전 근처에 스폰되었던 빨간 이름의 몬스터를 쓰러뜨리는것에서 입수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는 사랑의 양초 퀘스트는 종료되었고, 관련하는 빨간 이름의 몬스터도 스폰되지 않기때문에 새롭게 입수할 수는 없습니다.
참고로 스킬 상승 스크롤은 또 어떠한 기회로 다시 입수할수 있게 예정되어있습니다.

그외
스킬 상승 스크롤을 얻고싶을때는 다른 플레이어에게 사야됩니다. 단 사랑의 양초 퀘스트의 실시기간은 짧았고, 스킬 상승 스크롤의 입수확률도 낮았기 때문에 유통되는 량은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스킬 상승 스크롤은 평상시 사용해도 되지만, 효과시간은 로그인 시간일때만 계산되기때문에 GGS로 스킬을 올릴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출처: http://www5a.biglobe.ne.jp/~parari/u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