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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스킬] 심령술 (Spirit Speak)

by UltimaStory 2011. 12. 30.

올리는법
스킬치 방법
0~25  NPC에게 배운다.
25~120  계속 스킬을 사용한다.

단순하지만 꾸준히 스킬을 사용하는것으로 스킬을 올립니다.
장소형 안티매크로가 아니기때문에, 한장소에서 계속 사용해도 스킬은 상승합니다.

심령술스킬은 마법 스킬과 지능평가 스킬의 관계처럼 네크로맨시 스킬을 사용하면 2차 스킬로써 자동적으로 상승하게 되어있습니다.
따라서, 일반 마법을 사용할때 지능평가가 오르는것처럼, 네크로의 커즈 웨폰 마법등을 사용하는것으로 스킬을 올리는 방법도 있습니다.
만약 네크로 맨시 스킬도 동시에 올릴때는 네크로 마법을 사용하는것만으로 의식하지않고도 심령술 스킬도 올라 갑니다.

참고로 스킬 사용의 대기시간은 없지만, 스킬을 올리는 캐릭터에게 네크로스킬과 높은INT,빠른 마나회복, 대량의 시약이나 시약감소셋과 같은 장비가 있다면 스킬을 직접사용하기보다 커즈웨폰같은 마법을 사용해서 스킬을 올리는것이 더 좋습니다.
이 경우에도 장소형 안티 매크로가 아니므로 한장소에서 올려도 됩니다.

1. 체력 회복
체력 회복은 자신과 가까이에 시체가 있을경우에 그 시체를 매체로 합니다.
만약 자신가까이에 시체가 없다면 자신의 마나를 사용해서 체력을 회복합니다.

성공률은 스킬치과 같습니다.
즉 스킬치 100이상에서 100%입니다.

<사용방법>
스킬표의 스킬 버튼을 누르는것으로 직접사용 가능합니다.

그렇게 하면 자동판정이 되어, 자신의 가까이에 시체가 있다면 그 시체를 매체로 체력을 회복하고, 시체가 없다면 자신의 마나를 사용해서 회복합니다.

참고로 시체가 자신의 가까이에 있다라는 상태는 자신으로부터 3칸이내를 말합니다.
만약 3칸을 넘을경우에 시체가 없는것으로 판정됩ㄴ다.
그리고 하나의 시체는 한번의 체력회복밖에 안되며, 사용한 시체는 색이 변합니다.

또, 자신의 마나를 사용해서 체력의 회복을 할때는 마나 10이 소비되기때문에 적어도 마나 10이 있을 필요가 있습니다.

<회복 데이터>
심령술 스킬에 의한 체력회복량의 데이터입니다.
회복량 데이터는 시체로부터 회복할경우와 스스로회복할때, 어느쪽도 같습니다.

회복량은 <'심령술 스킬 /4' ~ '심령술 스킬 /4 +4'>까지의 사이에서 랜덤입니다.
참고로 소수점 이하는 버립니다.

<메모>
시체에서 회보, 자기 회복 어느쪽도 마법의 시전과 같이 스킬 사용시에 공격등에 의해 방해가 있다면 실패합니다.

현재 버그로 독상태에서도 체력회복이 가능합니다.

2. 유령과의 대화
죽은 유령상태인 플레이어와 대화가능한 스킬입니다.

또 일반적으로 플레이어의 유령은 말하거나 전투모드가 아니면 모습을 볼수없지만, 자동적으로 유령상태의 플레이어를 볼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 스킬을 이런 목적으로써 사용하는것은 거의 없습니다.

<사용방법>
스킬치가 100이상이라면 자동적으로 유령상태인자의 이야기가 판단가능하게되고, 자동적으로 유령상태인 자의 모습을 볼수있습니다.

참고로 스킬치가 100미만이라면 스킬을 직접사용해서 스킬을 사용해 성공해도 유령상태인자의 대화를 판단하거나, 모습을 보는것은 불가능합니다.

<메모>
스킬치가 100이상이라면 자신이 유령상태인경우 상대가 스킬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자동적으로 유령상태인 자신의 이야기가 상대에게 들립니다.

3.네크로맨시의 마법효과 상승
네크로 맨시 스킬에 의한 마법효과를 상승시키는 효과가 있는 스킬입니다.

모든 마법에는 효과가 없고 특정의 마법에만 효과가 있습니다.
자세한것은 스킬-네크로맨시 항목을 참조해주세요.


출처: http://www5a.biglobe.ne.jp/~parari/u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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