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O 이야기/뉴비 이야기

[뉴비이야기] 치바리도 올렸고...

by UltimaStory 2011. 10. 21.

심심하던 차에 얼마 전 패치로 마진시아가 유저들의 마을이 된것이 생각났습니다.
그래서 마진시아로 마실 가봤습니다.
새로 생긴 벤더? 시스템 입니다. 유저가 하나의 자리를 구입해서 펫이나 재료등을 구입하거나 팔수 있게 해주는 시스템입니다. 매우 편리하죠.
벤더 주인들은 위와 같이 스웜프등 초보자들이 구하기 힘든 펫들을 테임하다가 넣어둬서 팔기도 합니다. +_+
이런건 뒤도 안돌아보고 바로 사야 합니다.
스웜프 드래곤에 먹이 준후 마굿간에 맡겼습니다.

그리고 다시 돈을 벌기 위해 어스엘리를 잡으러...


좀 잡다보니 지겹기도 하고 뱀파 변신후 파이어 저항도 부족해서 딱히 다른곳 사냥하기도 쉽지않고, 따라서 지피 벌이도 그리 녹록치 않아서 편법?ㅋ을 좀 써볼랍니다.

길드 내 일본인 친구에게 이러한 사정을 이야기했더니 몇가지 조언을 해주더군요.

그중 하나가 스텔스하이딩(이하 스테하이) 캐릭을 만들어서 T2A챔 지역을 돌아 버려진 돈이나 파스를 주워 오라는겁니다. 오호!!!!

바로 로그아웃후 캐릭터 생성을...

캐릭터 생성전에 고민이 조금 많았습니다. 스테하이 캐릭터라면 스텔스 하이딩을 위주로 움직여야 하는데 그럴려면 천상마가 있어야 수월합니다.(기린으로 변신후 뛰어다녀도 되지만)
하지만 새로 하는 유저나 저나 천상마를 구입할 여유는 없고..

해서.. 종족은 가고일로 정했습니다. 그리고 스테하이는 전사류와 마사류 두가지 이지만 전사는 좋은 장비를 마련해야하기 때문에 마크도 찍고 이동도 용이한 적성에 맞는 마사로 갑니다.게다가 며칠 전 벤더 돌아다니다가 샥감셋 싼것도 봐두었습니다. +_+v 그리고 평상시엔 날라 다니면 되니까요. ㅎㅎㅎ

길드의 전씨 김집사님께선 휴먼 여자 캐릭터를 추천했지만, 후회하더라도 우선 가고일로 만들었습니다. 초기 스킬도 메졀과 닌자 넣고 나머진 스크립으로 ㄱㄱㄱ 입니다.

캐릭 만들고 샵핑.

 

가고일 장비로 샥감셋과 마법책 하나 마련했지만, 돈이 부족해서 보장은 못했습니다.
전재산 탕진... ㅠㅠ

돈 벌어와야 하지만.. 조금 귀찮으니까 잠시 메클모드 합니다.

우선 하이딩 부터 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