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O 뉴스/일반 뉴스

2011.11.04 오리진샤드 퍼블 72로 되돌리다.

by UltimaStory 2011. 11. 4.

 오리진 샤드에 먼저 도입되었던 퍼블 73에 중대한 문제가 있었기에, 퍼블73의 도입전 상태로 돌아간 것에 대한 안내가 있습니다.
 참고로 오리진 샤드는 원래 퍼블리쉬 등을 먼저 도입해서 상태를 보기위한 샤드로 테스트 센터와 일반 샤드의 중간적 샤드로써 설치되었습니다.

 그리고 오리진 샤드의 퍼블73에 대해 아래와 같은 수정이 도입되었다는것도 안내되어 있습니다.

쉐임 던젼에서 플레이어의 아이템이 변화해버리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킬 플러스 스크롤분(Scroll of Transcendence Book)과 시드박스(Seed box)에 아이템을 드래근 앤 드롭 불가능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보장 아이템 메뉴에서 시드박스가 되지 않던 것이 수정되었습니다.
소환생물이 서로 공격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쉐임의 Cave Troll의 재등장 타이머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출처: http://www5a.biglobe.ne.jp/~parari/u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