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킬

[스킬] 기사도 (Chivalry)

by UltimaStory 2011. 11. 21.


이 정보는 패치전의 정보입니다.
패치 된 퍼블 71에 대한것은 http://ultimastory.tistory.com/3 여기서 확인해 주세요.


   Close Wounds
필요 스킬치: 0
99 성공스킬치 :50
필요 마나: 10
필요 십일조: 10
○자기자신이나 같은 편에 대해 7~39의 힛포인트 회복.

 Cleanse by Fire
필요 스킬치: 5
99 성공스킬치 :55
필요 마나: 10
필요 십일조: 10
○모든 독과 병을 치료
○단, 이 능력을 사용하면 자신이 13~53포인ㅌ의 데미지를 입게 된다.
○피해 입는 데미지는 불속성 이기때문에 불속성저항으로 감소되므로 더욱이 카르마가 높을수록 많이 감소 됩니다.
○이 능력을 타인에게 사용했을경우 상대에게 독이 걸려있을때에는 그것을 치료하기 전에 그 독을 팔라딘이 받는것이 가능합니다.
○해독에 관해서는 치바리 스킬치가 높으면 높을수록 성공이 쉽고 또 독레벨이 낮다면 낮을수록 성공 확율이 높습니다.
○치바리 스킬치와 독 레벨에 의한 해독률의 관계는 이하와 같습니다.
 치밠스킬치: 독 레벨에 의한 해독률(레벨1~5)
 치바리50   : 100% 97% 77% 57% 37%
 치바리75   : 100% 100% 96% 76% 56%
 치바리100  : 100% 100% 100% 95% 75%
 치바리120  : 100% 100% 100% 100% 90%

 Remove Curse
필요 스킬치: 5
99 성공스킬치 :55
필요 마나: 20
필요 십일조: 10
○이 능력은 자기자신을 포함한 타겟의 저주를 풀어줍니다.
○주문에는 네크로멘서에 의한 Evil Omen、Mind Rot、Corpse Skin、Strangle、Blood Oath와 마법에 의한 Curse、Clumsy、Weaken、Feeblemind、Paralyze등이 포함 됩니다.
○성공률은 카르마에 의존하고 카르마가 낮으면 거의 성공하지 않습니다.
○카르마 - 5000 이하의 경우 0%
○카르마 - 4999이상 0미만의 경우 :√(20000-주문시전자의 카르마의 절대치)-122%
○카르마 0이상의 경우 :√(주문시전자)+25%
○카르마 + 5625이상의 경우 : 100%
○「주문시전자 카르마의 절대치」는 여기에서 마이너스한 수치 입니다.
○√의 계산은 윈도우계산기에서 sqrt를 누르면 간단한게 계산 가능합니다.
○캐릭터의 주문시전하는 카르마 수치는 볼수 없지만 카르마 카르마,페임 표를 참고로 칭호에 따라 판단 가능합니다. 예를들면 카르마-5000이하의 경우 0% 라는것은 표의 아래로부터 두번째 칭호이하이고 성공률은 0%라고 판단 가능합니다.

 Consecrate Weapon
필요 스킬치: 5
99 성공스킬치 :65
필요 마나: 10
필요 십일조: 10
○이 능력은 무기에 대해 사용합니다.
○효과는 일시적이기때문에 효과 시간은 「<√(주문시전자카르마+20000+치발스킬치×100)>÷20」의 계산입니다.
○계산의 소수점 이하는 버립니다.  주문자카르마는-20000~+20000까지 되고, 만약 그 수치를 넘은경우에는 -20000혹은 +20000으로 수정 됩니다.
○√는 윈도우 계산기로 ㄱ
○치발 스킬치120의경우 결과의 예: 카르마-200005초、카르마0에서 8초、카르마20000에서 11초
○이 능력을 사용한 무기는 일시적으로 그것을 사용해서 공격했ㅇㄹ때에 그 타겟의 가장 약한 저항부분을 노리고 공격하는것이 가능해집니다.

 Sacred Journey
필요 스킬치: 15
99 성공스킬치 :65
필요 마나: 10
필요 십일조: 15
○이 능력을 사용하면 리콜 주문처럼 마크한 위치까지 이동하는것이 가능합니다.
○단 전투중에는 사용불가능합니다.

 Divine Fury
필요 스킬치: 25
99 성공스킬치 :75
필요 마나: 15
필요 십일조: 10
○이 스킬을 사용하면 팔라딘을 버서커상황으로 바꿉니다.
○사용하면 스테미너가 최대치까지 회복됩니다.
○버서크 상태중일땐 공격속도가 10%상승, 공격데미지가 10%상승, 명중률도 10%상승 합니다.
○단 버서커 상태중엔 회복률이 20% 저하합니다.
○효과는 일시적 이기때문에 효과시간은 「<√(주문자의 카르마+20000+치발스킬치×100)>÷10」의 계산으로 나옵니다.
○계산의 소수점 이하는 버리고 주문자카르마는 -20000~+20000까지이고 만약 그 수치를 넘긴경우엔 -20000 혹은 +20000으로 수정됩니다.
○치발 스킬치는 120의 경우의 결과예 :카르마 -20000에서 10초 카르마 0에서 17초 카르마 20000에서 22초

 Dispel Evil
필요 스킬치: 35
99 성공스킬치 :85
필요 마나: 10
필요 십일조: 10
○이 능력은 악마속성의 소환생물을 디스펠 합니다.
  여기에서 악마속성의 소환생물은 소환 데몬, 소환 엘리멘탈,BS,EV,소환 레버넌트등입니다. 애니메이트데드의 몬스터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또 동시에 다른 악마속성의 모든 생물을 쫓아 내기도 합니다.
○또한 악마속성생물로 변신해 있는 네크로 멘서의 마나와 스테미너를 소비하게 합니다.

 Enemy of One필요 스킬치: 45
필요스킬치:45
99 성공스킬치 :95
필요 마나: 20
필요 십일조: 10
○이 능력은 일정시간 그 능력사용후에 최초 레슬을 포함한 각종 무기등으로 공격을 한 대상에 대해 그 대상과 같은 종류의 대상에의 데미지를 1.5배 높이게 됩니다.
○그러나 이 ㄴ으력을 사용했을 경우 그 이외의 종류의 대상에게 방어가 약해지고 통상보다 2배의 데미지를 받습니다.
○효과는 일시적이기때문에 효과시간은 「√(주문자카르마+20000+치발스킬×100)」으로 계산 가능합니다.
○계산시 소수점 이하는 버리고 주문자카르마는-20000~+20000까지 이고, 만약 그 수치를 넘은 경우에는 -20000あるいは+20000으로 수정 됩니다.
○치발 스킬치 12-의 경우 결과 예: 카르마 20000에서 109초 、카르마0에서 178초 카르마 20000에서 228초
○플레이어에게는 기능하지 않습니다. (퍼블 71이후 변경된듯... 각자 확인 해보시길..)

 Holy Light
필요스킬치:55
99 성공스킬치 :105
필요 마나: 10
필요 십일조: 10
○이 능력을 사용하면 에네르기 속성의 데미지를 자신의 주변에 있는 적 모두에게 대해 데미지를 입힙니다.
○효과 범위는 자신을 중심으로 해서 전방향 3칸씩 입니다ㅏ.
○데미지는 각각의 적에 대해 8~29포인트가 됩니다.

 Noble Sacrifice
필요스킬치:65
99 성공스킬치 :115
필요 마나: 20
필요 십일조: 30
○이 능력은 팔라딘의 마나 스테미너 힛포인트의 그 모든것을 희생으로 해서 자신을 중심으로 5칸까지의 범위에 있는 사람 모두에게 부활의 효과를 줍니다.
○단 집안에서 사용해도 범위 효과에 의해 유령을 소생시키는것은 불가능 합니다.
○효과를 받은 각각의 사람들은 해독, Close Wounds의 의한 회복 Remove Curse에 의한 주문 상태의 해제효과도 받습니다.
○회복하는 힛포인트는 9~24포인트가 됩니다.


출처: http://www5a.biglobe.ne.jp/~parari/uo/

'스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킬] 탐지 (Detecting Hidden)  (0) 2011.11.21
[스킬] 요리 (Cooking)  (0) 2011.11.21
[스킬] 지도제작(Cartography)  (0) 2011.11.21
[스킬] 목공 (Carpentry)  (0) 2011.11.21
[스킬] 야영 (Camping)  (0) 2011.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