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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O 뉴스/일반 뉴스

2012.3.13 클라이언트 패치 도입

by UltimaStory 2012. 3. 14.



클라이언트 패치 도입


2D 클라이언트, SA클라이언트에 클라이언트 패치가 도입되었습니다.
이것으로 UO의 버젼은 2D '7.0.24.3', SA'4.0.24.3'이 되었습니다.

이번 패치는 2D클라이언트의 패치 방법을 SA클라이언트와 같은 방식으로 하기 위한 변경이 도입되었는데 이 변경에 의해서 패치가 잘 되지 않거나 실행 불가능한 증상이 있는것 같습니다.
어떻게 해도 패치가 되지 않는다면 미스틱 서포트로 직접 연락을 하셔야 한답니다.
참고로 UOA의 경우에는 UOA측의 대응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이번 패치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양쪽 클라이언트
퍼블 75용의 파일 추가

2D클라이언트
패치 화면이 변경됩니다.
패치 프로세스를 보다 합리화 하기 위해 새로운 패치 화면으로 변경합니다. 이 클라이언트패치 적용시에 이하의 동작이 행해집니다.
종래의 패치 화면이 열리고 처리됩니다.
검은 바탕에 하얀색 글자의 새창이 열리면서 처리를 하게 됩니다.
이 윈도우가 닫힌후, 조금 있으면 새로운 패치 화면이 표시되고 처리됩니다.

인트로 무비가 나오는 중에 크래쉬가 발생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SA클라이언트
아이템 프로퍼티 표시 선별이 추가됩니다.(음 ?)
캐릭터 스텟 윈도우는 현재 착용하고 있는 장비로부터 유효한 프로퍼티 리스트 역할을 하게 됩니다.
또한 표시 가능한 프로퍼티의 모든 상세 리스트도 표시가능하게 됩니다.

아이템이나 생물등을 그리거나 삭제하는것이 빈번하면 크래쉬가 발생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퍼블리쉬 75
퍼블 75의 내용이 도입되었습니다.

이 내용은 현재 테스트 샤드에 도입되었습니다.
퍼블 75의 내용은 이쪽을 참고 해 주세요.


출처: http://www5a.biglobe.ne.jp/~parari/u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