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퀘스트 및 공략/UOSA

[퀘스트] UOSA - tasty treat (일시적으로 펫 스텟을 5%올려주는 먹이)

by UltimaStory 2012. 4. 9.
펫의 능력치를 일시적으로 올려주는 먹이를 구하는 퀘스트입니다.

퀘스트는 로얄시티의 Thepem이 줍니다.

NPC가 벽에 숨어있는 경우가 많다고 하니 안보일때는 Ctrl+Shift로 찾아주세요.

아래는 내용입니다.

퀘스트:tasty treat(일본 퀘스트명: 펫이 좋아해)
NPC:Thepem
목적: 보우라가죽 5장, 반죽(dough)1개(요리스킬로 제작가능)
보수: tasty treat

퀘스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의뢰[Quest Chain]
아, 안녕하세요 어서오세요. 뭐 포션이라도 필요하신가요? 팔고싶은거라도?

엥 없다구요? 흠.. 사실은 당신이 흥미를 가질만한 것을 준비할수 있어요. 그렇지만 특별한 것에는 특별한 원료가 필요하단 말이죠. 그런 원료는 좀처럼 구할수 없어요. 저는 모험가도 아니니, 당신이 원료를 가져다주시지 않을래요?

펫은 때때로 먹이를 줄때 까다롭지요. 그렇지만 저는 훌륭한 먹이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tasty treat'라는것인데요, 키우고 계신 펫이 분명 좋아할거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우리 Fluffy도 매우 좋아하고 Fluffy의 어빌리티도 이 먹이로 크게 향상되었어요.(단 펫에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tasty treat'에 관심 있나요?

필요로 하는 퀘스트 아이템.

Boura의 가죽 5장
반죽 1개

Boura가죽은 테르마 곳곳에 살고있는 Boura를 쓰러뜨리면 랜덤하게 얻을수 있습니다.
반죽은 요리스킬로 만들 수 있습니다. 재료는 밀가루 가루1개와 물1.

로얄시티 위쪽 보우라를 잡으면 보우라펠트도 줍니다.

보우라 가죽은 어떤 보우라에게서도 나올 가능성은 있지만 High Plains boura에게서 좀더 얻을 가능성이 있다고합니다.
또, Percolem이 제공하는 퀘스트도 받아서 동시에 진행하면 좋을수 도 있습니다.(아직 미번역)
High Plains boura의 경우에는 '보우라, 보우라, 보우라를 더'(제2단퀘스트), 이 이외의 보우라의 경우에는 '보우라, 보우라'(제1단퀘스트)입니다.

생산캐릭으로 반죽도 만듭니다.(익셉이 아니어도 퀘스트 템으로 넘길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것을 모두 모았다면 퀘스트 아이템을 지정해서 Thepem에게 돌아가 더블클릭합니다.


어서오세요. 원료는 가져오셨나요? 대단하십니다. 이 Boura가죽의 품질에 따라서는 5개의 'Tasty Treat'를 만드는데 5장의 가죽이 필요하지 않을때도 있지만, 제 서비스의 보상으로써 저에게 주셔도 됩니다. 그렇게 해주신다면 다른곳에 사용하겠습니다. 오늘은 다른 스승님의 요청으로 일이있어서 무리이지만, 내일도 오신다면 더 구입 할수 있습니다.  


보수는 아래와 같습니다.


다시 퀘스트를 하려면 딜레이가 존재합니다.

울온시간으로 하루가 아닐까 싶습니다.


참고: http://guri99.blog112.fc2.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