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퀘스트 및 공략/UOSA

[퀘스트] UOSA - 반짝이는것 (뎔 쿠퍼 잉갓을 골드 잉갓으로 변환)

by UltimaStory 2012. 4. 9.
뎔 쿠퍼 500개를 골드 잉갓으로 변환시켜주는 퀘스트.

로얄시티의 Thepem에게서 퀘스트를 받음


퀘스트: All that Glitters (일본 퀘스트명: 반짝이는 것)
NPC:Thepem
목적: Congealed Slug Acid(응고한 산) 5개, 검사한 골드 잉갓 1개
보수: 골드 엘릭서 1개

퀘스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의뢰[Quest Chain]
안녕하세요 저희 가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필요한 포션이라도 있으신가요? 팔고 싶은거라도..?

엇, 없나요? 흠, 사실은 당신이 흥미를 가질만한 것을 준비할 수 있어요. 그렇지만 특별한 것에는 특별한 원료가 필요하단 말이죠. 그런 원료는 좀처럼 구할 수 없어요. 당신이 재료를 가져다 주세요. 저는 모험가도 아니니까요.

Zosilem부인은 저급 금속의 가치를 보다 높일수 있는 방법을 최근 발견했습니다. 엘릭서라는 이것은 단골 손님을 위한 특별한 염가품입니다. 즉, 500개 까지의 Dull copper의 잉갓을 gold잉갓으로 만들수 있는 포션이 있다면 어떻게 할래요? 단지 이 가게에 있는 원료들만으로는 만들 수 없습니다. 물론 저 자신도 그런것을 쉽게 구할 수 있는것도 아니구요.
응고된 산 5개와, Gold잉갓을 20개 가져다 주세요. 그전에 검사하지 않으면 안되니까 잉갓을 저에게 직접 (드래그)주셔야 합니다.


응고된 산을 구하러 언더월드로 가서 acid slug를 잡습니다.

응고된 산은 겹쳐지지도 않네요.

아무튼, 다섯개와 골드 잉갓 5개를 준비하고 갑니다.


Thepem에게 잉갓을 드래그 하면 아래와 같이 검사를 마친 잉갓이 들어옵니다.


이것을 퀘스트 아이템으로 지정하고,


퀘스트를 완료합니다.


네 안녕하세요. 어떤 용무로 오셨나요, 엇, 당신은 엘릭서에 흥미를 가졌던 분이시네요. 만약 재료가 준비되셨다면 저에게 그것을 주세요. 엘릭서를 만들께요. 오늘은 다른 스승에게 부탁받은 일도 있고해서 이 이상은 무리입니다. 내일이라면 더 구입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를 완료하면 아래와 같은 엘릭서를 받습니다.

이것을 뎔 쿠퍼잉갓에 사용하면 골드로 변합니다.



다시 퀘스트를 하려면 딜레이가 존재합니다.

울온시간으로 하루가 아닐까 싶습니다.


참고: http://guri99.blog112.fc2.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