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본 정보/미덕 시스템

[미덕] 자비 (Compassion) -번역중

by UltimaStory 2012. 10. 29.
자비의 미덕 시스템
자비의 미덕은 다음과 같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자비라는 것은 그 자의 친구와 같은 생물에의 차별없는 공감이다'

자비의 미덕 시스템은 이 말에 따라 플레이어가 NPC와 갇혀있는 NPC를 에스코트 하는것이 기본 컨셉입니다.

구체적으로는 이런 NPC가 가고 싶어하는 마을이나 던젼에 그 NPC들을 에스코트해서 데려다 주고 자비의 미덕을 입수하는 것입니다.

자비의 미덕 시스템을 하는 방법
방법

방밥은 간단합니다.

NPC나 갇혀있는 NPC의 에스코트를 해서 그것을 완료시키는 것뿐입니다.
에스코트에는 이것 이외에 헤이븐에서 영 플레이어 제한으로 발생하는 영을 위한 NPC에스코트도 존재하지만 이 에스코트로는 자비의 미덕은 입수 불가능합니다.

에스코트에 대한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의 '에스코트 해설'을 참조 해 주세요.

조건
자비의 미덕 시스템을 하는것에 관해서는 이하의 조건이 있습니다.

영 플레이어는 자비의 미덕 포인트를 얻을 수 없습니다.
이것은 위에 썼던 영 플레이어 한정 퀘스트에 의해서 자비의 미덕 포인트를 얻을 수 없는것이 아니라 영 플레이어라면 일반적인 에스코트를 완료 시켜도 얻을 수 없습니다.

자비의 미덕 포인트는 24시간당 5회까지만 얻을 수 있습니다.
처음 에스코트를 한 시간부터 24시간이 경과하면 에스코트 횟수는 리셋되어 그 후에 처음 에스코트를 한 시간으로부터 24시간이 경과 할때까지 5회의 에스코트 제한을 가지게 됩니다.

시간에 의해 제한 횟수를 넘어 행해지는 에스코트에 대해서는 자비의 포인트의 입수가 안되는 일반적은 에스코트가 됩니다.

에스코트 해설
NPC 에스코트 방법
우선 에스코트를 기다리고 있는 NPC를 찾습니다.
에스코트를 기다리고 있는 NPC는 대부분 각 마을의 중심부가 아닌 곳에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에스코트를 기다리는 NPC의 특징으로써 그 장소에서부터 움직이지 않고 정지해 있습니다.
또 이하의 그림과 같이 에스코트 NPC로써 전형적인 모습을 하고 있는 NPC가 많기때문에 그것을 기준으로 찾는 것이 좋습니다.


게다가, 에스코트를 기다리는 NPC는 Destination(@목적지)이라고 말하면 반응이 있기때문에 그것을 기준으로 하는것이 가장 쉬울지도 모릅니다.
메크로 등에 등록해서 말하면서 마을에서 찾아다니면 반응있는 NPC를 찾을 수 있습니다.
반응으로써는 아래의 그림과 같습니다.





.
..
...

번역중 아오 귀찮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기본 정보 > 미덕 시스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덕] 명예 (Honor)  (0) 2012.10.26
[미덕] 헌신 (Sacrifice)  (2) 2012.10.26
[미덕] 미덕 시스템의 개요  (3) 2012.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