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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O 뉴스/일반 뉴스

2012.11.1 플레이어와의 대화

by UltimaStory 2012. 11. 1.


공식 사이트에 플레이어로부터의 질문과 그에 따른 답변이 게재되었습니다.

Q: 전송 방패가 다음 토큰을 만들어 낼 때 까지의 일수나 현재의 토큰 수가 프로퍼티로써 표시되면 좋을것 같습니다.
A: 이것은 간단히 추가 가능할 것 같기 때문에 예정에 넣어두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Q: 캐릭터에 적용시켰던 파워 스크롤이나 레시피를 해제해서 다른 캐릭터에게 적용 가능하도록 하지 않겠습니까?
A: 그것을 도입해 버리면 챔피언 스폰의 매력이 사라져 버리기때문에 우리 팀으로써는 도입하지 않는것이 좋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Q: 파워 크리스탈, 펫이 좋아, 다 타버린 Fire Ant의 점액등은 하나로 쌓이지 않습니다. 이러한 아이템을 하나로 정리 할 수 있게 할 수 없나요?
A: 정리 가능한 아이템에 관련한 많은 버그가 관리 시스템에 등록되어져 있습니다. 퍼블 80에서 그것을 해결할 예정입니다.

Q: 집 안에서 자신의 뱅크박스를 열수 있는 아이템을 가지고 싶습니다.
A: 그것은 논의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Q: 캐릭터 전송과 같이 어느 샤드의 캐릭터로부터 다른 샤드의 캐릭터에게 골드를 보내는 것은 불가능합니까
A: 미안합니다. 질문의 의도를 잘 모르겠지만, 골드만을 전송 한다는것? 그렇다면 왜 캐릭터 전송으로는 안되는거죠?

Q: 지면에 쌓인 눈 등의 계절변화를 비표시 하는 옵션은 없나요?
A: 그것은 좋은 의견입니다. 양쪽의 클라이언트의 개량안으로써 마음속에 담아두겠습니다.

Q: 아티팩은 아이템의 종류가 제한되어 있습니다만, 종래의 여러가지 아이템으로써 나타낼 수 있께 하는 것은 어떤가요? 예를 들어 헬멧 아티팩을 헬멧의 모양이 아닌 클로즈 헬름이나 드래곤 헬름으로도 표현 가능하다면 플레이어는 패션면에서 여러가지 선택권을 가지게 될것이라고 생각합니다.
A: 그것에 대해서는 검토했습니다만, 고려하지 않으면 안되는 점이 몇가지 있습니다. 예를들어 외관이 바뀌게 되면, 명칭도 바꾸지 않으면 이상해지는 케이스도 나오게 되고, 메디를 할 수 있는지 없는지를 고려하면 배제하지 않으면 안되는 것도 있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아티팩을 만들 때에 우리들은 그것을 염두해 두고 있습니다.

Q: 아주 오래전의 변성 아이템을 다시 반대로 변성 가능해질 것이라고 이야기되고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이라도 예정은 없습니까? 또 닮은 아이템을 좋아하는 종족용으로 변하게 할 수 있는 옵션은 없습니까? 예를들어 반지와 팔찌는 변하게 할 수 있지만, 목걸이나 귀걸이는 불가능합니다.(해당하는 다른 종족의 아티팩이 존재하는 경우에는 제외)
A: 조사해본 결과, 반대로 변성시키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판단했습니다. 변성전의 아이템에 대한 기록이나 추적을 할 수 있는 수잔이 없기때문입니다.


출처: http://www5a.biglobe.ne.jp/~parari/u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