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O 이야기/뉴비 이야기

[뉴비이야기] 새해 기념 루닉 운세

by UltimaStory 2012. 1. 23.
새해 운세를 알아보고자! 루닉하나 구입했습니다.

아직 발로 구입하기엔 부담이라 650만에 베라이트 루닉을 샀습니다!

베라이트 구입자체로도 많은 발전이죠 ㅎㅎ


그동안 아가파이트 루닉으로 아래와 같은 기본 옵을 뽑기도 했고...

조금더 좋은놈을 뽑고 싶은 욕심도 생겼습니다.

20방을 탕탕탕탕탕…

짠...

살펴보겠습니다....ㅋ








음..._-_;;;;

아가파이트에서 뽑은 기본무기에서 방증이 공성으로 ...바뀐것뿐이네요.

수치도 똑같고.. 이미 정해져있는 옵이 랜덤으로 출현하는건가요...

...

아무튼 아래는 좀 쓸만한게 뜨긴 했는데

노익셉이라 피증이 없네요... _-_ 으허..

...

그리고 아랫놈도 흡수옵은 맘에드는데 패캐-1 이라...

쓰자니 불편하고... 안쓰자니 아깝고.. 팔자니 아쉽고.. 애매합니다.

뭐 아무튼 수확이 전혀 없었던건 아니지만, 씁쓸하네요 ㅎㅎㅎ

그래도 앞으로 기회되는대로 질러봐야겠습니다.

지르면 뭔가 나올거 같네요!ㅋ

모두 새해 득템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