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O 이야기/뉴비 이야기

[뉴비이야기] 스텔스 젬!!!!

by UltimaStory 2011. 10. 24.
어제 스킬 올리다가 심심해서 마을에 나가봤더니 누군가 게이트를 열면서 놀다가라길래

들어가 봤더니 여러 이벤트중이었습니다.

주사위 한번 굴렸더니 숫자가 맞았다면서 분말가루 하다 주더라구요.

오호...이거 요즘 비싼데...

 


아무튼..

가고일 캐릭터로 스텔스 올리면서 몇가지 문제점에 부딪혔었습니다.

원래대로의 스킬 올리는 방법이라면 스텃갑옷과 풀레이트 갑옷의 조합으로 하면되는데

가고일놈은 스텃을 입힐수도 없고 팔지도 않는겁니다..

그냥 스텔스 메크로를 돌려두면 느려도 오르길 오를것이라 생각했지만

75.0에서 전혀 오르지를 않는겁니다.. -_-;;

그래서 텔마(테르마..Ter Mur? 암튼 가고일 마을)가서 살펴보니 스미스NPC가 돌 갑옷을 팔고 있더군요..

천이나 가죽은 메디가 되고 쇳덩이랑 돌은 메디가 안되니

가고일에게 가죽스텃에 상응하는 갑옷은 돌갑옷인듯 했습니다. 구입해서 보니 필요 스킬치도 쇳덩이 갑옷보단 낮고 가죽보단 높더군요.

아무튼 쇳덩이 갑바랑, 돌갑옷 다리 구입해서 젬 달았ㅋ습니다.


이벨은 돌려서 올려도 되고 냅둬도 될것 같습니다.

닌자가 문제네요...

우선 저도 올려보고 다시 글을 써봐야겠습니다.

하여간 어느정도 돌아다닐 정도는 된거 같으니 조만간 t2a 여행을 해야겠습니다.!!!

ㅇㅎㅎㅎㅎㅎ

이젠 캐릭터 두개를 돌려야 하고 t2a에 가면 얻어 터질 경우를 대비해서

보장비좀 모아야겠네요

어스 잡으면서 처음으로 한번에 2만지피 돌파했습니다. 감동입니다~


보석도 같이 파니까 10,000지피나 주네요 !


총 금ㅋ액 73,609원입니다.



잼있네요...


※저도 블로그 내 정보란에 원예를 번역하다가 안건데 원예하실분들은 어스 잡을대에 기름진 흙[NZF]도 같이 룻하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crystalline blackrock[MDHB] 이라는 고급재료도 나오니깐
꼭 룻해주세요!
[뉴비이야기]에서 어스 잡을때의 이야기에 흙과 크리스탈 이야기 추가로 적어넣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