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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정보/기타

[기타] UOSA에서 추가된 새로운 매직 효과

by UltimaStory 2011. 10. 28.


UOSA에서 추가된 매직 효과에 대한 설명입니다.
이 매직 효과들은 기본적으로 특정 장비에만 붙어 있고, 루닉 제작도구, 임뷰잉 스킬로는 붙일 수 없습니다.

흡혈(Blood Drinker)
브리드 어택(Bleed Attack)에 의한 공격이 성공하면 사용자의 힛포인트를 회복시켜줍니다.
브리트 어택에 의해 타겟의 데미지량이 사용자의 힛포인트 획득량으로 변환 됩니다.

호전(Battle Lust)
적 보다 우선 타겟해서 선제 공격을 하면 Battle lust라고 불리우는 포인트가 획득 됩니다.
Battle lust는 조건을 만족하고 있다면 2초마다 1포인트씩 획득 할 수 있습니다.
Battle lust는 조건을 만족하고 있다면 6초마다 1포인트씩 부패 합니다.
Battle lust의 포인트가 있으면 적에 대한 데미지를 보다 많이 줄수 있습니다.
증가하는 데미지는 얼마 만큼의 많은 적과 싸우고 있는가에 따라 결정됩니다.
증가하는 데미지는 타겟 하나당 15%로 대인전의 경우는 45%까지이고 그 이외의 경우에는 90%까지 증가합니다.

힛 포인트 변환(Damage Eater, 데미지 경감)
물리(Kinetic, 운동), 불, 냉기, 독, 에네르기, 모든 속성 데미지 이터(힛 포인트 변환, 데미지 경감)의 6종류가 있습니다.
받은 데미지의 일부를 힛포인트로 되돌립니다.
단 힛포인트를 변환(물리)한다면 물리속성 데미지등 표시되어져 있는 속성과 같은 속성의 데미지만 변환 가능합니다.
힛 포인트 변환의 효과정도의 최대치는 각 속성마다 합계 30%까지로 그 이상을 넘으면 기능치 않습니다.
모든 속성 데미지의 힛포인트 변환의 경우에는 효과정도의 최대치는 합계 18%까지 입니다.

주문 집중(Casting Focus)
주문 방해를 무효화하는 것이 가능한 프로퍼티입니다.
무효화 가능한 확률은 붙어있는 ' % '의 확률입니다.

추가효과 커즈 (Hit Curse)
커즈의 마법 효과를 생기게 하는 프로퍼티 입니다.
단 이 추가 효과의 경우는 한번 효과를 주면 다음에 효과를 다시 주기까지 30초간 기다려야합니다.

추가효과 스테미너 다운(Hit Fatigue, 스테미너 드레인, 스테미너 흡수)
타겟의 스테미너를 공격자의 공격 데미지 양의 비율에 따라 줄이게 됩니다.

추가효과 마나 다운(Hit Mana Drain, 추가효과 마나 드레인, 추가효과 마나 흡수)
타겟의 마나를 공격자의 공격 데미지 양의 비율에 따라 줄이게 됩니다.

마비 카운터(Reactive Paralyze)
패링이 된경우 상대를 페럴라이즈 상태로 만드는 가능성을 가집니다.
페럴라이즈 발생확률은 30%입니다.
페럴라이즈는 3초간 계속 됩니다.

주문 보호(Resonace)
물리(Kinetic), 불, 냉기, 독, 에네르기 5종류 있습니다.
주문 시전중에 주문 보호와 같은 속성의 데미지를 받은경우 주문 방해를 무효화 하게 됩니다.
무효화 가능한 확률은 붙어 있는 ' %'의 확률입니다.

마나 변환(Soul Charge)
물리(Kinetic, 운동), 불, 냉기, 독, 에네르기, 모든 속성 마나 변환이 6종류 있습니다.
피해를 입은 같은 속성의 데미지의 일부를 마나로 변환합니다.
모든 속성 마나 변환의 경우 받는 데미지에 속성을 묻지 않습니다.
마나에의 변환 량은 붙어 있는 '%' 가 높을수록 올라갑니다.

파편 잔류(무기 분쇄, Splintering Weapon)
타겟에 출혈 표현을 생기게 하고 그 사이 강제로 뛰지 못하게 합니다.
또 타겟에 출혈 표현이 생기는 사이에 추가 데미지를 입게 됩니다.
타겟이 Bleed Attack의 효과를 받고 있다면 데미지가 증가하고, 효과시간도 연장 됩니다.
무기분쇄의 효과의 발생확률은 붙어있는 '%'의 확률입니다.



출처: http://www5a.biglobe.ne.jp/~parari/uo/item/magic-item/uosa.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