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O 이야기/뉴비 이야기

[뉴비이야기] 알케미와 이것저것

by UltimaStory 2011. 12. 8.


거미 잡으니 핑크스크롤이 랜덤하게 들어옵니다.

처음 얻은걸로 봐선 확률이 그다지 높지 않은듯 하네요.

탱글이도 하나 또 나왔습니다. 무지 잘나오네요.

아직 미에라상 벤더에 맡긴 물건도 안팔렸는데... 처치가 곤란해지네요..

거미한테서 SA아티팩도 랜덤하게 들어오는것 같습니다. 아직 전 못 얻었으니.... 좀더 분발해야겠네요.

그리고 사과 기부 공장의 공돌이로써, 알케미 스킬을 올려달라는 부탁을 받고, 시약상점에가서 시약을 샀습니다.

시약상점에서 그냥 올렸습니다. 지금현재 65.7정도입니다. 아직 그레이트 힐 포션을 만들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사과 만드는 작업장입니다.

샤드간 대항전이라 그런지 꼴찌를 면하겠다면서 사람들이 늘어났습니다.ㅋ

그리고 그동안 나무하려고 가고일 도끼만 눈이 빠져라 봐왔었는데 다행이도 주전도끼가 이제서야 나왔네요.

기념으로 럼잭 스크립도 올렸습니다.

진짜 개똥도 약에 쓰려면 없다더니 주전 가고일 도끼가 평상시엔 미친듯이 보이다가도 막상 필요할땐 안나오더라구요.

오랫동안 기다려온 아이템이라 탱글이 얻은것보다 더 좋았습니다. 만세이~

그럼 앞으로 나무를 열심히 해둬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