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KT 핑에 관한 문제

by UltimaStory 2012. 2. 27.

지금 현재 kt이용자분들의 울티마 핑이 매우 안좋은데요.

여기저기 물어본 결과 kt에 전화해서 계속 클레임을 걸어주는것이 가장 좋다고들 하시네요.

kt고객센터는 114번이나 100번입니다.

집 전화번호 정도만 알려주면 간단하게 상담원하고 이야기 가능하니 시간 나시는 분들은

언제라도 꾸준히 불만을 제기해주세요.

중요한건 울티마 서버의 ip인데, 예전에 핑때려보던 명령어는 막혔지만

경로를 추적하는 명령어가 있습니다.

실행에서 tracert balhae.owo.com(balhae 또는 arirang)치시면 ip를 확인 가능하실겁니다.

이 부분을 계속 이야기 해 주시면 될거 같네요.

그리고 kt고객센터말고도 'IP 플랫폼 센터'라는 곳으로도 전화를 계속 하는것이 좋다고합니다.

물론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연결해달라고 하면 통화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전화번호는 02-3674-5754입니다.

돈내고 이용하는 인터넷인데 울티마 유저분들 번거롭더라도 자주 전화해서

불만사항을 제기해주세요.



참고로 이 내용은 gobaw님이 알려주신 내용들입니다.


그리고 해외망 관리하는 분의 이메일 주소라고 합니다.
ggosili@kt.com
정확한 직책은 모르겠지만 팀장급 정도 되시는 분이라고 하니 메일 보내보시면 도움이 될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