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O 이야기/뉴비 이야기

[뉴비이야기] 꾸준히 키우기중.. ㅎㅂ 렉

by UltimaStory 2012. 4. 13.


렉 탓이라면 렉 탓일까요... 그냥 여전히 이것저것 키우고 있을뿐입니다.

쿠시데를 키우기 위해 쉐도우로 전투 스킬올리고


헤븐에서 레지 올리고


용도 키우는중인데... 그냥 길가다 구입한놈이라... 좋은건지 어떤건지 모르겠네요. ㅡ,.ㅡ 암튼 키우는중입니다.

뭐 키우는데 의미를.... - _-

서브 계정의 전사는 펜싱에서 소드로 바꿨습니다. 대신 메인 전사를 소드에서 메이스로 체인지ㅋ


그리고 부활절 이벤트라고 사람들이 대기 하고 있었는데, 딱히 정보가 없던터라 전 그냥 스샷이나 한장.


그러다, IRC로 헤븐에서 진행중이라는 소식에 가봤더니 이런 선물을 나눠주네요...

그냥 장식품인데..딱히 ...._-_ ;;;


또하나, 메인전사는 휴먼에서 엘프로 변신!

하나상이 여기저기 게이트 열어줘서 편하게 했네요. ㅎㅎ [ hana san doumo! ]

그리고 완성된 제 메인 전사 캐릭터인데, 푸른색 염약도 줘서 받아다가 염색했습니다.....


...

구리네요....

역시 엘프는 구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