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패치 도입
2D클라이언트, SA클라이언트에 패치가 도입되었습니다.
이것으로 UO의 버젼은 2D 7.0.30.3, SA 4.0.30.3이 됩니다.
패치내용은 퍼블 81.0.1의 변경입니다.
퍼블 81.0.1도입
퍼블 81의 버그 수정 퍼블리쉬 81.0.1이 일본 샤드에 도입되었습니다.
내용은 이하와 같습니다.
마을의 선거
Siege Perilous샤드에 시정(市政) 스톤이 배치되어 6월개시의 선거를 할 수 있게 됩니다.
여러가지의 변경과 수정
어떤 생산계열의 벤더 가까이에서 룬에 마크를 했을때에 자동적으로 새겨지는 문구가 올바르게 되도록 수정됩니다.
곤봉의 프라이머리 스페셜 무브를 Shadow Strike로 되돌렸습니다.
어느 특정 베테랑 보장의 장식품을 공유자가 설치했을 경우에 발생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공성 계산식의 변경: 공성 확률의 상한은 95, 하한은 5가 됩니다.
출처: http://www5a.biglobe.ne.jp/~parari/uo/
2D클라이언트, SA클라이언트에 패치가 도입되었습니다.
이것으로 UO의 버젼은 2D 7.0.30.3, SA 4.0.30.3이 됩니다.
패치내용은 퍼블 81.0.1의 변경입니다.
퍼블 81.0.1도입
퍼블 81의 버그 수정 퍼블리쉬 81.0.1이 일본 샤드에 도입되었습니다.
내용은 이하와 같습니다.
마을의 선거
Siege Perilous샤드에 시정(市政) 스톤이 배치되어 6월개시의 선거를 할 수 있게 됩니다.
여러가지의 변경과 수정
어떤 생산계열의 벤더 가까이에서 룬에 마크를 했을때에 자동적으로 새겨지는 문구가 올바르게 되도록 수정됩니다.
곤봉의 프라이머리 스페셜 무브를 Shadow Strike로 되돌렸습니다.
어느 특정 베테랑 보장의 장식품을 공유자가 설치했을 경우에 발생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공성 계산식의 변경: 공성 확률의 상한은 95, 하한은 5가 됩니다.
출처: http://www5a.biglobe.ne.jp/~parari/uo/
'UO 뉴스 > 일반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3.6.24 퍼블리쉬 82도입 (0) | 2013.07.04 |
---|---|
2013.6.20 클라이언트 패치 도입 (0) | 2013.07.04 |
2013.4.16 클라이언트 패치 도입 (0) | 2013.07.04 |
2013.4.10 퍼블리쉬 80의 추가, 퍼블리쉬 81의 도입 (0) | 2013.07.04 |
2013.1.22 프로듀스로부터 편지 (0) | 2013.0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