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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스킬] 맛보기 (Taste Identification)

by UltimaStory 2012. 3. 20.

올리는 법
스킬치 방법
0~25  NPC에게서 배운다.
25~50  NormalPoison이 든 음식을 맛본다.
50~75  GreaterPoison이 든 음식을 맛본다.
75~100  DeadlyPoison이 든 음식을 맛본다.

현재 맛보기 스킬은 버그로 GGS를 포함해서 어느 방법으로도 75까지밖에 오르지 않습니다.
이 버그는 맛보기 스킬 자체를 사용하는 사람이 적고 버그의 보고사례가 적기때문에 계속 방치되어있습니다. 맛보기 스킬을 올리는 사람중에 75이상 오르지 않는 사람은 'uobugs@uo.com'으로 영어로 버그를 신고해주세요.

대상형 안티 매크로가 아니므로 상기와 같은 독식품을 준비해서, 그것에 대해서 계속 스킬을 사용하면 됩니다.

맛보기
음식과 포션의 상태를 알기 위한 스킬입니다.
음식의 경우에는 독의 유무를 알고, 포션의 경우에는 그 효과를 알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
스킬표의 스킬 사용버튼을 눌러서 이 스킬을 사용합니다.
그러면 타겟 지정을 물어오는데 조사하고 싶은 대상을 타겟하면 됩니다.

<메모>
보통 음식->포션->독이 든 음식순으로 맛보기 난이도는 높아집니다.

또 독이 든 음식의 독 레벨이 강할수록 맛보기 난이도가 올라갑니다.

독이 든 음식을 조사했다면 실패시에 자신이 독에 걸립니다.

제작자가아닌자가 포션통이나 그것으로부터 뺀 포션을 봐도 그 효과를 알수 없지만, 이 스킬을 사용하면 어떤 효과를 가진 포션인지 판별 가능해집니다.

수상한 음식은 먹지 않으면 될뿐, 또 포션의 판정은 스킬치 0으로 잠궈놓아도 몇번 시도하면 판정 가능하기때문에, 이 스킬을 올리는 의미는 지금 현재 없습니다.


출처: http://www5a.biglobe.ne.jp/~parari/u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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