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O 뉴스/일반 뉴스

2012.5.24 GM콜의 버그

by UltimaStory 2012. 5. 24.

조금전 부터 발생하고 있는 GM콜의 버그에 대한 안내가 있었습니다.

현재 게임 내에 송신되어진 헬프 요청이 게임 마스터에게 도달하지 않고 사라져버리는 문제가 게속해서 각 샤드에서 발생하고 있고, 이 문제를 해결하기위해 바이오 웨어 미식이 조사하고 있습니다.
이 문제가 해결될때까지 헬프 요청을 보낼때 여러분께 부탁이 있으니, 아래를 읽어보시고 이해와 협력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여러분에게 부탁합니다.
지속적으로 문제가 발생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게임내 서포트는 통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헬프 요청을 보내주실때 헬프 요청 시스템에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에는 송신내용이 완전히 사라져 버립니다. 이 경우 안타깝가게도 헬프 송신이 있었던것을 게임마스터측으로부터 알아보는것도 불가능하고, GM측으로부터 연락을드리는것도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매우 수고스럽지만 헬프 요청 송신후 1시간 이상 경과해도 GM으로부터 응답이 없는 경우에는 다시 문제 내용을 적어서 헬프 요청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 문제는 대략 30분~1시간정도에서 해결되지만, 대부분의 경우 대략 1시간후에 재송신 하시는것으로 GM에게 도착하지만 드물게 그 이상의 시간이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만약 재송신후에도 또, 1시간 경과해도 응답이 없는 경우에는 매우 죄송하지만 다시 문제 내용을 적어서 헬프 요청을 보내주시던가 다음날 다시 문의해주세요.
또한 이하의 점에대해서도 주의해 주세요.

서포트 시간외에는 대답하지 않습니다.
일본 샤드의 서포트 시간대는 오후1시부터 평일 아침5시까지입니다. 서포트 시간외에는 GM의 대응은 받을 수 없습니다.

GM으로부터 메세지에 주의해주세요.
GM으로부터 메시지가 도착했는데도 못보고 지나치는 경우도 있습니다. 화면상에 메시지 버튼이 표시되어지있지 않은지 확인해주세요.

메일을 확인해주세요.
등록 메일 어드레스(EA어카운트)에 메일이 도착하지는 않았는지 확인해주세요. 메일로 회답이나 통지가 보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출차: http://www5a.biglobe.ne.jp/~parari/u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