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사이트에 플레이어로부터의 질문과 그에 따른 답변이 게재되었습니다
Q: 루닉 툴로 무기를 만들었을 때, 익셉 아이템 보너스였던 무기 데미지가 붙지 않습니다.
A: 이건 버그로 그렇게 된 것이 아닙니다. 루닉 툴용 코드내에 있던 에러가 존재했던 것은 이전부터 인식되어져 있던것이었지만, 이 에러에 의해서 보너스가 붙었던 것입니다. 루닉에 의한 개량 시스템을 추가 했을때에 에러가 수정되었고, 보너스가 붙지 않게 된 것입니다. 그러나 플레이어 여러분으로부터 피드백이나 그외 다른 요인도 참고 해서 검토 한 결과, 개발 팀은 이 무기 데미지 35%(고품질 보너스)를 부활 시키는 것으로 결정 했습니다. 시기는 미정입니다. 이후의 퍼블리쉬에서 수정 될 예정입니다. 이미 제작 된 아이템에 그 수정이 적용 될지는 불명확합니다.(가능성은 높지 않을거라고 생각합니다)
Q: 마을의 항구에서 초석을 팔던 연금술사(알케미스트)가 사라졌습니다.
A: 초석은 NPC의 판매에 있어서 가격이 변동 하는 아이템임에도 불구하고, 당초 해상 마켓에서의 구입으로 밖에 입수 방법이 없었고, 가격 저하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시적인 대책으로써 각 마을의 항구에 NPC가 배치되었었습니다. 그 후 초석은 채굴로 입수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해상 마켓의 NPC로부터 구입하거나, NPC로부터 구입하거나,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구입하는등의 방법을 이용해 주세요.
Q: 루닉에 의한 개량으로 내구성을 높였던 아이템을 조금 임뷰잉 해봤는데 합계 강도가 이상하리만큼 높게 되어서, 그 이상 임뷰잉 불가능하게 되었습니다.
A: 이것은 미국 바이오웨어 미식이 인지하고 있던 문제 중 하나입니다. 속보가 있다면 이 기사(일어)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출처: http://www5a.biglobe.ne.jp/~parari/uo/
'UO 뉴스 > 일반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2.10.19 The Shard of the Dead (0) | 2012.10.26 |
---|---|
2012.10.24 플레이어와의 대화 (0) | 2012.10.24 |
2012.5.24 GM콜의 버그 (0) | 2012.05.24 |
2012.5.24 어카운트 관리 사이트 정기점검 (0) | 2012.05.24 |
2012.5.24 NPC의 2중 발생과 집의 커스터마이즈 (0) | 2012.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