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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스킬] 법의학 (Forensic Evaluation)

by UltimaStory 2011. 11. 30.

올리는 법
스킬치 방법
0~25  반드시 마을의 Healer등의 NPC로부터 배운다.
25~41  동물 등의 사체에 대해 계속 사용한다.
41~100  준비한 상자에 대해 계속 사용한다.

처음 스킬을 올릴때 NPC에게 스킬을 배우지 않으면 왜인지 0에서 부터는 오르지 않는 경우도 있기때문에, 우선 처음에 반드시 NPC에게서 배웁니다.

스킬을 배운후에는 동물등의 사체에 대해 계속 스킬을 사용합니다.
사체가 없다면 동물등을 쓰러뜨려놓고, 한번 판정에 성공한 경우에는 새로운 사체에 대해 스킬을 사용하면 좋습니다.
우선 이 스킬치를 41까지 올립니다.

이후에 잠긴상자에 사용합니다.
단 스킬을 올리기전에 사전에 준비가 필요합니다.

우선 열쇠가 붙은 상자에 이 스킬을 올리려는 캐릭터로 잠금니다.
그리고 자신의 다른 캐릭터, 또는 다른 플레이어의 캐릭터에게 락픽으로 이 상자의 자물쇠를 파괴합니다.
참고로 상자의 열쇠를 파괴하는 캐릭터가 이 스킬을 올리려는 캐릭터와 같지 않아야 효과가 있습니다.
이것으로 준비는 OK입니다.
나머진 계속 상자에 대해 스킬을 사용할뿐입니다.

준비한 열쇠붙은 상자는 팅커스킬치 30이상을 가지고 카펜 스킬이 있는 캐릭터가 제작한 나무 상자가 좋습니다.
팅커 스킬치30정도로 낮은 경우, 상자를 여는것은 락픽 스킬치 30정도에서도 열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올리는것이 상당히 귀찮고, 잘 오르지 않기때문에, GGS에 기대어 올리는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어느 효과도, 일부러 스킬을 선택해서까지 필요한 효과는 아니기때문에 확실히 말해 불필요한 스킬입니다.
탐정등의 롤 플레잉을 하고 싶다면 선택해도 좋습니다.

1.살해자 판정
사체 스킬을 사용하는것에 의해 누구에게 죽었는지, 누가 잡았는지를 알수 있습니다.

<사용방법>
스킬표의 스킬 사용 버튼을 눌러 이 스킬을 사용합니다.
그러면 타겟을 물어오는데, 조사하고 싶은 대상을 타겟합니다.

2.열린 상자의 판정
상자에 사용하면 누가 열쇠를 부수고, 열었는지 알수 있습니다.
열쇠가 잠겨진 상자의 열쇠를 부수고 열었던 사람을 아는것뿐, 잠겨져 있지 않은 상자를 누가 열었는지는 판정할 수 없습니다.

<사용방법>
스킬표의 스킬사용 버튼을 눌러 이 스킬을 사용합니다.
그러면 타겟을 물어오는데, 조사하고 싶은 대상을 타겟합니다.

3. 도둑 길드에 가입된 자의 판정
플레이어에 대해 스킬을 사용하는것에 의해, 도둑 길드의 멤버인지 알수 있습니다.

Stealing스킬을 사용해서 플레이어로부터 물건을 훔치려면 도둑 길드에 소속하지 않으면 안되기때문에, 이 판정으로 그 캐릭터가 도둑 길드 소속이라고 나온다면, 경계할 수 있습니다.
단, 트라멜에 있어서는 플레이어로부터 물건을 훔칠 수 없기때문에 걱정은 필요없습니다.

<사용방법>
스킬표의 스킬사용 버튼을 눌러 이 스킬을 사용합니다.
그러면 타겟을 물어오는데, 조사하고 싶은 대상을 타겟합니다.


출처: http://www5a.biglobe.ne.jp/~parari/u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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