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매직 재료의 추출
매직 재료의 추출은 임뷰잉 스킬로 불어넣을때 필요한 마법재료를 입수하기 위함입니다.
<사용방법>
임뷰잉 스킬로 추출을 하기 위해서는 임뷰잉처럼 우선 소울포지(Soul Forge)에서 할 필요가 있습니다. 우선, 임뷰잉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소울포지 (Soul Forge)라고 하는 임뷰잉용의 화덕에 가깝게 있을 필요가 있습니다.
소울포지는 로얄시티의 중앙부 등에 설치 되어져 있습니다.
또 카펜의 카테고리에서 나무150,잉갓150,레릭(Relic Fragment)1로 만들수도 있지만 필요스킬치가 카펜100,임뷰잉75이기때문에, 임뷰잉 스킬을 어느정도 올리지 않으면 만들수 없는 번거로운 설정입니다.
따라서 스킬치가 낮은 단계부터 집에서 소울포지를 사용하고 싶을때는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Deed를 구입하면 됩니다.
참고로 소울포지는 크기가 4x4로 작은 집에서는 설치가 힘듭니다.
소울포지의 가까이에 있다면 스킬표등으로 부터 임뷰잉 사용 버튼을 눌러, 메뉴를 표시시키고 임뷰잉을 하려고 한다면 마력을 추출(영어,한글 표기 미확인)을 클릭해서 해주세요
그리고, 임뷰잉 하고싶은 아이템을 타겟하면 마법 재료가 추출 됩니다.
추출에 성공한 경우 추출대상의 아이템은 소멸합니다.
참고로 임뷰잉 스킬의 ㅁ뉴로부터 「용기내 전부 추출」을 고른다면 백에 담겨진 매직 아이템으로부터 추출 할수 있습니다.
<추출 되어지는 아이템>
임뷰잉 스킬의 추출로 얻어지는 아이템은 마법의 잔해(Magical Residue)、마력화 에센스(Enchanted Essence)、레릭의 파편(Relic Fragment)세 가지 입니다.
◎추출 하는 매직 아이템의 프로퍼티 효과정도의 합게에 의해 마법의 잔해(Magical Residue)、마력화 에센스(Enchanted Essence)、레릭의 파편(Relic Fragment)중에 어느 마법 소재가 얻어질지는 정해져 있습니다.
◎추출 해서 얻어지는 마법 재료와 추출하는 매직 아이템의 프로퍼티 효과정도의 합계의 관계는 아래와 같습니다.
○합계가 200%의 미만: :마법의 잔해(Magical Residue)
○합계가 200~451% 미만:마력화 에센스(Enchanted Essence)
○합계가 451%이상:레릭의 파편(Relic Fragment)
◎예를 들면 레릭의 파편(Relic Fragment)을 얻기 위해서는 효과정도가 모두 91%정도 이상의 5프로퍼티의 아이템을 추출할 필요가 있습니다.
○단, 실제로 가고일 종족 보너스, 특수소울포지 보너스, 내구도가 적은 아이템에의 페널티등이 존재 하기때문에, 그 수치에 부족한 혹은 부족하지 않은 경우라도 얻어지는것은 변하게 됩니다.
◎프로퍼티 효과정도의 합계에 더해, 마력화 에센스(Enchanted Essence)를 얻기 위해서는 임뷰잉 스킬치가 50.1이상, 레릭 파편(Relic Fragment)을 얻기 위해서는 임뷰잉 스킬치가 95.1이상일 필요가 있습니다.
○단, 가고일의 경우는 마력화 에센스(Enchanted Essence)를 얻기 위해서는 연승 스킬치가 45.1이상, 레릭의 파편(Relic Fragment)을 얻기 위해서는 스킬치가 90.1 이상일 필요가 있습니다.
◎추출로 마법의 잔해(Magical Residue)、마력화 에센스(Enchanted Essence)、레릭의 파편(Relic Fragment)이 얻어지게 한후 그것이 몇개 얻어질지는 합계 50% 미만의 경우만 고정으로, 합계 50%이상의 경우에는 일정 확률로 플러스1되어지는 보너스가 생기도록 되어져 있습니다.
프로퍼티 효과정도 합계 | 추출물 | ||
200미만 | 1~50미만 | 마법의 잔해 | 1개 (고정) |
50~100미만 | 2개 | ||
100~150미만 | 3개 | ||
150~200미만 | 4개 | ||
200~451미만 | 200~300미만 | 마력화 에센스 | 1개 |
300~400미만 | 2개 | ||
400~451미만 | 3개 | ||
451%이상 | 451%이상 | 레릭의 파편 | 1개 |
○프로퍼티 효과정도 합계에는 실제로 가고일 종족 보너스,특수 소울포지 보너스, 내구도가 적은 아이템에의 페널티등은 가산,감산 됩니다. ○추출물을 얻기 위해서는 이전에 이야기 한 바와같이 스킬치에 의해 제한이 있습니다. ○프로퍼티 효과 합계 50%이상의 경우에는 일정확률로 추출물의 개수가 플러스 1되어지는 보너스가 생기도록 되어있습니다. |
<추출 되어진 아이템의 감정>
아이템 감정 스킬이있으면, 추출 되어진 아이템이 무엇인가를 알수 있습니다.
단, 올바른 감정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마법재료를 추출해서 얻을수 있는 만큼의 임뷰잉 스킬치가 필요합니다.
즉, 마법의 잔해(Magical Residue)가 얻어질수 있다 라는 감정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스킬치는 필요없지만, 마력화 에센스(Enchanted Essence)가 얻어진다 라는 감정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임뷰잉 스킬치 50.1이상, 레릭의 파편(Relic Fragment)이 얻어질수 있다라는 감정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임뷰잉 스킬치가 95.1일 필요가 있습니다.
참고로 가고일의 경우 마력화 에센스 (Enchanted Essence)의 경우 45.1이상의 스킬치, 레릭의 파편(Relic Fragment)의 경우가 90.1이상의 스킬치가 필요합니다.
<효과 정도의 보너스와 페널티>
추출한 매직 아이템의 프로퍼티의 효과정도의 합계에 보너스와 페널티가 붙은 경우가 있습니다.
◎가고일 종족의 경우는 효과정도의 합계가+20% 입니다.
◎특수한 소울포지를 사용하는것으로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로얄 시티 중앙부의 소울포지는 +10%, 로얄시티의 궁전1층에 있는 가고일 여왕의 소울포지는 +30% 입니다.
◎색 재료로 제작 되어진 것은 보너스가 있습니다. ○Dull Copper(+10%)、Shadow(+20%)、Copper(+30%)、Bronze(+40%)、Golden(+50%)、Agapite(+60%)、Verite(+70%)、Valorite(+80%)의 잉갓
○Red(+40%)、Yellow(+40%)、Black(+40%)、Green(+40%)、White(+40%)、Blue(+40%)비늘
○스파인드(+40%)、혼드(+60%)、바브도(+80%)의 가죽
○Oak(+30%)、Ash(+40%)、Yew(+50%)、Heartwood(+60%)、Bloodwood(+70%)、Frostwood(+80%)의 나무
◎내구도가 49이하의 아이템은 페널티를 얻고, 내구도가 1포인트 낮을때마다 프로퍼티의 효과 정도의 보너스를 포함한 합계로 부터 2% 마이너스(곱하기)가 도비니다.
◎임뷰잉으로 만들어진 아이템은 페널티를 얻고, 프로퍼티의 효과 정도의 보너스를 포함한 합계로부터 30% 마이너스(곱하기)가 됩니다.
<그 외>
출처: http://www5a.biglobe.ne.jp/~parari/uo/
아이템 감정 스킬이있으면, 추출 되어진 아이템이 무엇인가를 알수 있습니다.
단, 올바른 감정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마법재료를 추출해서 얻을수 있는 만큼의 임뷰잉 스킬치가 필요합니다.
즉, 마법의 잔해(Magical Residue)가 얻어질수 있다 라는 감정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스킬치는 필요없지만, 마력화 에센스(Enchanted Essence)가 얻어진다 라는 감정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임뷰잉 스킬치 50.1이상, 레릭의 파편(Relic Fragment)이 얻어질수 있다라는 감정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임뷰잉 스킬치가 95.1일 필요가 있습니다.
참고로 가고일의 경우 마력화 에센스 (Enchanted Essence)의 경우 45.1이상의 스킬치, 레릭의 파편(Relic Fragment)의 경우가 90.1이상의 스킬치가 필요합니다.
<효과 정도의 보너스와 페널티>
추출한 매직 아이템의 프로퍼티의 효과정도의 합계에 보너스와 페널티가 붙은 경우가 있습니다.
◎가고일 종족의 경우는 효과정도의 합계가+20% 입니다.
◎특수한 소울포지를 사용하는것으로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로얄 시티 중앙부의 소울포지는 +10%, 로얄시티의 궁전1층에 있는 가고일 여왕의 소울포지는 +30% 입니다.
◎색 재료로 제작 되어진 것은 보너스가 있습니다. ○Dull Copper(+10%)、Shadow(+20%)、Copper(+30%)、Bronze(+40%)、Golden(+50%)、Agapite(+60%)、Verite(+70%)、Valorite(+80%)의 잉갓
○Red(+40%)、Yellow(+40%)、Black(+40%)、Green(+40%)、White(+40%)、Blue(+40%)비늘
○스파인드(+40%)、혼드(+60%)、바브도(+80%)의 가죽
○Oak(+30%)、Ash(+40%)、Yew(+50%)、Heartwood(+60%)、Bloodwood(+70%)、Frostwood(+80%)의 나무
◎내구도가 49이하의 아이템은 페널티를 얻고, 내구도가 1포인트 낮을때마다 프로퍼티의 효과 정도의 보너스를 포함한 합계로 부터 2% 마이너스(곱하기)가 도비니다.
◎임뷰잉으로 만들어진 아이템은 페널티를 얻고, 프로퍼티의 효과 정도의 보너스를 포함한 합계로부터 30% 마이너스(곱하기)가 됩니다.
<그 외>
◎추출 하는 매직 아이템의 프로퍼티 효과정도의 합게에는 자가 복구 프로퍼티도 계산에 들어갑니다.
◎속성 데미지 변환의 프로퍼티는 추출시의 프로퍼티 효과정도의 합계에서 0%로써 계산 됩니다.
◎그 외에 효과 프로퍼티등의 효과가 범위 없는 프로퍼티의 효과는 추출시의 프로퍼티 효과 계산에서 100%로써 계산 됩니다.
◎고품질에 의한 데미지 증가의 프로퍼티는 추출시에 프로퍼티 효과 정도의 계산에서 0%로써 계산 됩니다.
◎마법사 장비가 자동적으로 붙은 UOSE아이템의 마법사 장비의 프로퍼티는 추출시의 프로퍼티 효과의 계산에서 0%로써 계산 됩니다.
출처: http://www5a.biglobe.ne.jp/~parari/u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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