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O 이야기/뉴비 이야기

[뉴비이야기] 그동안 여러가지...

by UltimaStory 2012. 1. 3.


미덕 올리고자 스자베라도 잡고...


디스코 올리려고 레써히류로 소수정예 디스코 매클도 걸고..


꾸준히 거미도 합니다.


디스코가 90이 넘어서 바드 마스터리도 했구요...


디스코 바드 마스터리는 생각보다 큰 의미는 못찾겠습니다...

프롭 마스터리가 좋다더군요

아무튼,

드레드 혼, 번데기 둘다 꾸준히 하고 있지만, 큰 수확은 없습니다.

어제 일본분들하고 갔다가 프락시 스웜프 하나 먹었는데 1/n해서 3.2m받았네요

그동안 이것저것 사니라 보장비가 없었는데 덕분에 숨좀 돌리게 생겼습니다.

어제 단체 보스끝나고나서 번데기 슬라임 키가 하나씩 남았길래 녹데몬 마저 잡고 혼자 갔다왔지만..

뭐... 별볼일 없었습니다..

앞치마는 직접 얻어보려하는데 잘 안되네요 _-_

그리고 틈틈히 SA던젼가서 미니챔으로 재료들 모으고 있습니다.

블랙락 크리스탈... 이거 잘 안나오네요..

참고로 쥐돌이 미니챔중 아래 두곳은 독무기가 '갑'입니다...

제 무기는 그냥 몹한테서 주웠고 독 100도 아니지만 무축없이도 꽤 높은 평타를 보여주네요. 부적은 '버민'슬입니다.

여기 사냥하실분들은 독속성 무기로 가세요. 물론 보스는 D도끼로 DS나 립블로 무한 이그해야 쉽게 잡습니다.

그리고 어제 받은 3.2m으로 디스코, 뮤지 파스 사서 서포트 캐릭 대략 완성입니다.

요걸로 시험삼아 거미잡으러 갔는데, 피슁 3.0분홍이 얻었네요.

캐릭터들이 대략 자리를 잡으니 할게 많아졌습니다.

sa챔도 생각보다 재미있네요 ㅎㅎㅎ 가는게 귀찮지만...

하루빨리 원하는 템을 구하는 그날까지...

달립니다.